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상담 및 사고 접수를 할 수 있는 롯데손해보험의 고객 콜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의 콜센터 이용요금으로 일반 전화의 경우 시내요금 기준으로 이용자에게 부과되며, 시외전화 추가 비용은 롯데손해보험에서 부담합니다.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 9시 ~ 21시
- 토/일요일 : 9시 ~ 18시
참고로 롯데손해보험의 콜센터는 평일 저녁 6시 이후 및 주말은 일부 업무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자동차 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은 24시간 365일 제공되며, 자동차 가입문의 및 갱신 문의는 토, 일, 공휴일은 제외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ARS 코드 안내
- 1번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24시간)
- 2번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24시간)
- 1번 : 자동차 사고 접수
- 2번 : 통화대기 없는 모바일 사고 접수
- 3번 : 자동차보상 담당자 카카오톡 안내
- 4번 : 상담자 연결
- 3번 대출신청 및 상환
- 1번 : ARS Self 약관대출 가능 금액 안내 및 신청
- 2번 : 약관대출 상환
- 3번 : 약관대출 이자 납입 가상계좌 발급
- 4번 : 약관대출 원리금 상환 가상계좌 발급
- 5번 : 상담사 연결
- 4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 1번 : 보험금 청구
- 2번 : 장기보상 담당자 카카오톡 안내
- 3번 :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안내
- 4번 : 보험금 청구서 FAX 직접 발급
- 5번 : FAX 수신확인
- 6번 : 상담사 연결
- 5번 질병, 상해, 운전자 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 문의
- 1번 : 신규 가입 문의
- 2번 : ARS 계약내용 조회
- 3번 : 보험료 납입
- 4번 : 계약 변경, 해지, 만기 문의
- 5번 : ARS 증권 및 가입증명서 발급
- 6번 : 상담사 연결
- 6번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
- 1번 : 신규 가입 및 갱신 문의
- 2번 : ARS 계약 내용 조회
- 3번 : 단기 운전자 범위 변경
- 4번 : 주행거리 사진 등록 및 확인
- 5번 : 차량 변경 문의
- 6번 : 계약 변경 및 해지 문의
- 7번 : ARS 증권 및 가입증명서 발급
- 8번 : 상담서 연결
- 7번 빠른 ARS 바로 서비스
- 1번 : 가입증명서 및 자동차 사고 증명서 발급
- 2번 : 증권 재발행
- 3번 : 장기보험 해약 확인서
- 4번 : 보험료 납입 증명서
- 5번 : ARS Self 약관대출 가능 금액 안내 및 신청
- 6번 : 단기 운전자 범위 변경
- 7번 : 구비서류 자동안내 서비스
- 8번 : 팩스 수신 확인
참고로 롯데손해보험의 콜센터는 만 65세 이상 롯데손해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고령자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령자 ARS 서비스는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와 질병, 상해, 운전자 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 문의, 그리고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