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홈크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의 홈크린 서비스는 주방 클리닝 또는 욕실 클리닝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1개실 기준으로 욕실이 2개 이상인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이용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통합보험 모두모아 건강하게 상품에 가입하였으며, 서비스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19년 4월 이전 가입 계약에 한함)
- 수퍼플러스 라이프+와 리빙+ 상품에 함께 가입하였으며, 서비스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삼성화재 홈크린 서비스 혜택
삼성화재의 홈크린 서비스 제공 횟수 및 기간으로 '통합보험 모두모아 건강하게'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90일 경과 후부터 제공되며, 가입 후 3년 이내 1회 제공됩니다. 혜택으로 침대 케어, 전자제품 클리닝, 홈크린, 카크린(또는 손세차 2회), 카닥터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합니다.
'수퍼플러스 라이프+와 리빙+'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2년 경과 후부터 제공되며, 매 4년마다 1회씩 총 2회 제공됩니다. 혜택으로 홈크린, 카크린(또는 손세차 2회), 카닥터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합니다.
- 이용 방법
신청하는 방법은 'MY삼성화재 > 보험계약확인 > 상품 부가서비스 확인/신청' 항목 또는 삼성화재 서비스 콜센터를 통해 홈크린 서비스를 신청하는데 방문일을 예약한 다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의 홈크린 서비스의 경우 이용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 유지 중인 경우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지역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