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상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의 상조 서비스는 고객의 경제 사정 및 취향에 따라 Set형 및 설계형 가입이 가능한 맞춤형 장례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물지급형' 상품으로,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화손해보험의 상조 서비스는 80세 이후 상해 이외의 원인으로 사망하는 경우 계약자 또는 보험수익자가 카네이션 B&B 서비스의 경과기간별 지급대상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부담하고 B&B 퓨너럴 서비스를 통하여 B&B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상조 서비스 조건
한화손해보험의 상조 서비스는 무배당 카네이션 B&B 상조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제공처는 '퓨너럴 서비스(B&B 장소 서비스)'입니다. 상조 서비스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전 장례 상담 : 24시간 상담(ARS 및 온라인) 및 출동 가능
- 임종 발생 시 : 출동 요청, FD(장례지도사) 출동
- 상담 후 장례의전 진행 : 제단 설치, 상복 준비, 도우미 배치, 차량 대기, 입관 준비 및 진행 등
- 정산(발인 전) :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
- 발인 및 장지 의전 진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