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고장출동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의 고장출동 서비스는 하이카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 또는 하이카 서비스 특약(중형 화물 및 승합)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카 서비스 특약 : 제공 횟수 6회(단, 보험기간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 3회 제공)
- 하이카 서비스 특약(중형 화물 및 승합) : 제공 횟수 3회(단, 보험기간 1년 미만 1회 제공)
하이카 서비스 특약(중형 화물 및 승합)의 경우 배터리 방전 시 시동 서비스와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비상급유, 긴급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만약 보험 기간 도중 현대해상의 고장출동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 서비스 특약만 별도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현대해상 고장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
현대해상의 고장출동 서비스는 긴급상황이 발생하게 되어 콜센터에 접수를 하시면, 하이카 전문 서비스 요원이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현대해상의 고장출동 서비스는 현대해상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현대해상 앱을 설치하신 다음, 스마트폰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고장출동 서비스 혜택은 아래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서비스에 대한 내용 및 추가 비용은 콜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용
- 배터리 방전 시 시동
- 전기차 방전시 응급지원
- 타이어 펑크 수리
- 타이어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비상급유
- 긴급견인
- 긴급구난
- 휴즈교환
- Road 차량 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