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메디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의 메디케어 서비스는 건강할 때 건강정보 및 건강검진 예약 우대를 제공하고 건강이 의심될 때 전문 의료진 건강상담 및 병원 안내, 진료 예약이 제공되고 질병 진단 시 전담 간호사가 제공됩니다.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 대상
- 계속 받는 암보험
- 뉴간 편 플러스 종합보험
- 더블 간편 종합보험
- 간단하고 편리한 종합보험
- 퍼펙트 플러스 종합보험
- 내가 지키는 내 건강보험
- 건강한심헬케어보험
- 퍼펙트(클래스, 골드) 종합보험
- 기세 당당 건강보험
- 암스트롱 암보험
현대해상의 메디케어 서비스는 위 보험에 가입하고 유지 중인 고객 가운데, 부가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 대상으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이용 대상 여부 및 서비스 제공 기간은 고객센터에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 혜택
- 건강할 때
- 건강정보 제공 : 월 1회 건강 뉴스레터 발송
- 건강검진 예약 우대 : 상담을 통한 검진항목 설계, 예약 대행 및 우대 서비스 제공
- 건강이 의심될 때
- 전문 의료진 건강상담 : 전용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상담 신청 시 15개 분야 전문 의료진과 전화 상담 제공
- 병원 안내 및 진료 예약 : 질환에 따른 진료과, 분야별 의료진 안내 및 빠른 진료예약 대행 서비스 제공
- 모바일 헬스 매니저 : 전용 앱을 통한 개인 맞춤형 운동량, 식이습관 등 토털 건강코칭 제공
- 질병 진단 시
- 전담 간호사 병원 방문(동반) : 암, 허혈성 심장질환, 뇌졸중 진단 시 전담 간호사의 동행 케어 서비스 제공
- 전담 간호사 24시간 상담 : 암 전문 간호사의 1: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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