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협력 정비 업체 서비스와 외제차 부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 손해보험의 협력 정비 업체 서비스는 정비 시설, 기술력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된 정비업체로 보험사고 발생 시에 최상의 정비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DB 손해보험의 협력 정비 업체는 DB 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협력 정비 업체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상담센터로 궁금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협력 정비 업체 제공 혜택
- 안심 택배 서비스 : 요청이 있는 경우 왕복 20km까지 서비스 제공
- 무료 세차 서비스 : 차량 수리 후 내부 및 외부 세차 서비스 제공
- 무료 견인 서비스 : 요청이 있는 경우 왕복 20km까지 서비스 제공
- 무상 점검 서비스 : 에어컨,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라이닝, 워셔액, 오일 및 부동액 보충
- 품질 보증 서비스 : 사고 수리 부분에 대한 품질보증 1년간 보장(품질보증서 제공)
외제차 부가 서비스
DB 손해보험의 외제차 부가 서비스인 프로미 오토케어 서비스는 외제차 전문 견적사가 차량의 파손 상태를 진단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보상 처리가 되도록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미 오토케어 서비스 센터(PAS)의 서비스를 통합 합리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차량 가치 하락을 고려한 합리적인 수리 방법과 할인할증율을 고려한 합리적인 수리 방법은 제시합니다.
또한 무료 입출고 및 실시간 진행과정 확인을 통한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며, 무결점 수리 및 품질을 보증합니다. 즉, 과다수리 및 허위수리를 차단합니다.
댓글